728x90
해외봉사 2일차 입니다.

제일 먼저 게스트하우스(숙소) 근처를 한 바퀴 돌았습니다.



이른 아침인데도 부지런한 캄보디아 사람들.

대단하더라구요.


프놈펜 시내랑 거리는 가까운 곳입니다.

한국인들도 많이 사는 동네라네요. 그래서 건물도 좀 좋구요.


누가 벽에 이런 낙서를 해놓았더라구요. 섬뜩...


아침 식사를 하기 위해 식당으로 왔습니다.


간장 같은 병을 들고 있는 김민정, 장연우 단원 !

그렇게 신기했니? ㅋㅋ


아침에 먹은 밥입니다. 닭고기를 익혀서 밥이랑 같이 먹었는데...

맛은 참 좋더라구요.


포크와 숟가락을 들고 좋아하는 성다혜 단원과 사진기를 들고 있는 황단비 단원 !


배부르게 먹으니 기분이 참 좋아요 ~ ^_^


버스타고 한캄 문화 센터로 이동 !!




버스 안에서도 장난은 계속되었습니다. 개구쟁이들 !


갑자기 한국 간판 발견 ! 진로식품 ㅋㅋㅋ 씨원이 눈에 띄이더라구요.


드디어 도착한 이곳은 한캄문화센터입니다 !



한캄문화센터 간사님들 소개시간입니다. 우측부터 이종희, 소왓 간사님 ... 등등


여러가지로 많은 도움을 주신 소왓 간시님 !


이종희 간사님의 멋진 강의 !

캄보디아의 역사, 문화, 크마에 표현 등을 배웠습니다 !




열성적으로 듣는 단원들 !


유하림 단원은 단원 수첩을 ㅋㅋㅋ




지치고 피곤한 몸을 서로 주물러 주며 ...


장시간의 교육 끝에 누운 이들... ㅋㅋ


사진 찍느라 정신없었던 김기쁨 단원. 너무 고생함.


권홍일 단원과 허자경 단원의 멋진 모습 ㅋ


한캄문화센터 앞에서 권홍일 단원과 김대범 단원 !


멋진 점프 !



여기도 점프 ! ㅋㅋ


점심은 어마어마한(?) 뷔폐 !


한 가득 담아와서 냠냠...


악마의 과일 두리안을 먹기 위한 가위, 바위, 보 !


두리안을 먹고 깜짝 놀란 황단비 단원 !


악마의 과일 두리안의 모습 ㅋㅋ

사진 - 김기쁨, 변경재, 김재영, 심규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