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TRK에서의 마지막 저녁.

문화교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1부에서는 합창(캄보디아), 태권도 격파체험(G해봉),

압달라댄스(캄보디아), 마술쇼(G해봉)

이런 순서로 이루어졌습니다. 

 

 

공연을 앞두고 몸을 푸는 장연우 단원!

 

 

태권도 공연팀의 스트레칭 !!

 

 

한류댄스팀도 한창 연습중입니다 ㅎ

 

 

저 엄청난 다리...

 

 

마술쇼를 위해 분장하는 김대범 단원 ㅎ

 

 

인솔자 세리샘과 권홍일 단원!

 

 

아이들도 벌써부터 기대...ㅎㅎ

 

 

 

 

 

캄보디아 아이들도 압살라댄스를 추기위해 옷을 입고 등장했어요 ㅎ

 

 

아이들은 하나 둘씩 모여들고...

 

 

마을의 주요 관계자분들께서 다 오셨어요~

 

 

우리와 함께 봉사활동을 했던 현지 대학교 친구들도 보이네요~ㅎ

 

 

통역 담당했던 두 명 ㅎ

 

 

 

마을이장(?)이신 분께서 인사말을 하고 계십니다 ㅎ

 

 

아이들의 눈빛이 말똥말똥 ㅎ

 

 

김재영 단원에게 물을 먹여주는 아이 ㅎ

 

 

캄보디아 친구들의 합창이 시작되었어요 ㅎ

 

 

 

멋지죠? ㅎㅎㅎ

 

 

우리 G해봉 팀에서도 태권도 시범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상재, 허자경, 장연우, 이원훈, 권홍일 단원(좌측부터))

 

 

 

 

 

 

 

 

아이들도 격파체험을 해봤어요 ㅎ

 

 

 

 

늠름한 G해봉 단원들의 모습 ㅎ

 

 

헛... 이 사진은 가족나들이 온 사진같음 ㅋ

 

 

이어지는 압살라댄스!

 

 

 

 

 

 

 

 

미묘한 아름다움을 지닌 춤이었어요 ㅎ

 

 

이어지는 마술쇼!!

쿵푸팬드 분장의 심규성 단원 ㅋ

 

 

마술쇼에 등장하는

미녀 아가씨 역의 이유란 단원!

 

 

마술쇼의 메인 마술사!

김대범 단원!

 

 

 

 

 

 

재미있는 마술쇼였어요 ㅎ

 

 

 

이어지는 것은 캄보디아의 전통춤이라고 하는데 기억이...^^;

 

 

멋진 공연이었어요!!

 

우리 단원들도 즐겁게 보고 있네요 ㅎㅎㅎ

 

모두들 최선을 다하는 모습 ㅎ

사진 - 김기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