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잠깐 쉬고 있는 단원들.

 이유란, 황단비, 김다정, 변경재 단원 (왼쪽부터)

 김나리 단원도 지쳤나봐요 ㅎ

 다시 일 시작!!!!!!!

 이상재 단원과 이원훈 단원의 단합된 모습!

 김민정 단원과 현지 아주머니와 함께!

 김민정 단원의 신발...

고생한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네요.

 김대범 단원과 인솔자 세리샘과의 호흡!

 

 활짝 웃고 있는 세리샘.

 김민정 단원과 현지 대학생과 아주머니 ㅎ

 이곳에서 여자 단원들이 샤워를 했습니다.

 천장이 뻥 뚫린 이곳. 달빛을 받으며 샤워했다는 ㅋㅋ

 날씨는 매우 좋아서 잠깐 빨래를 널어도 잘 마르더라구요 ㅎ

 선물받은 캄보디아 불량식품(?)들.

나름 맛있었다는 ㅎㅎ

 캄보디아의 가옥 구조는 저번에 말씀드렸는데요.

1층은 이렇게 가축들을 키우고, 사람들은 2층에서 생활한답니다.

돼지의 모습입니다 ㅎ

나중에 캄보디아 돼지고기를 먹을 기회가 있어서 먹었는데.

엄청질기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오늘도 노력봉사한 우리 단원들 토닥토닥!

사진 - 김기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