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자석낚시를 다하고 ...

가면만들기를 했습니다.

 유화림 단원이 스케치북에 토끼를 그리면서 설명하고 있어요.

 교육팀에서 미리 만든 가면을 써보이는 권홍일 단원

 임자연 단원과 김다정 단원도 가면을 쓰고 있습니다.

 유하림 단원이 만든 토끼 가면을 보면서 그려보는 아이들

 김다정 단원도 스케치북에 가면을 그리고 있습니다.

 아이 옆에서 도와주는 김다정 단원

 이유란 단원도 도와주고 있네요.

 서로 가면 그림을 보면서 ㅎㅎ

 허자경 단원이랑 도끼 가면을 쓴 아이랑 김치 ~

 

 

 

 

 

 

 

 

 

 

 

 

 가면을 쓴 아이들의 모습...

너무 귀엽죠? ㅎㅎ

 이 가면 보고 깜짝 놀랐다는...

 

 

 가면을 쓰고, 종이 접기를 하고 있어요~

뭘 접고 있을까요? ㅎ

 전신주 작업을 하다가 그윽하게 아이들을 바라보는 이상재 단원

 권홍일 단원과 아이 ㅎㅎ

은근히 닮은 듯 ㅎㅎㅎ

 와... 이쁜 꽃이 완성됬네요 ~

 

 모두 가면을 쓰고 촬칵 !

 

 심규성 단원이 가면을 쓴 아이들이랑 노느라 정신이 없네요. ㅎ

 

 모두 자기가 만든 가면을 쓰고

종이접기한 꽃 그림을 들고 정신없습니다 ㅎ

 

 

 쉬는 시간.

훌라우프를 돌리는 아이를 보고

 이유란 단원과 심규성 단원도 덩달아 으차으차 !

 림보 놀이를 하는 아이들

 

 얼마나 유연한지...

깜짝 놀랐어요 ㅎㅎ

아이들은 줄 하나만 가지고도 잘 놀더라구요 ㅎ

귀여운 아이들... ㅎㅎ

사진 - 김기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