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해외봉사 4일차...

오후에는 국기그리기를 했습니다.

우선 캄보디아 국기부터 그려보았습니다.



진지하게 듣는 아이들...


김민정 단원과 썸낭의 아름다운 모습 ... ♥


썸낭이 캄보디아 국기 그리는 순서를 가르쳐주고 있어요.


말똥말똥한 눈빛들...


김재영 단원이 열심히 도와주고 있어요 !


"어떻게 그리지?"


현지 대학상 품에 안겨서 열심히 그리고 있는 아이.


이제는 색종이를 오려서 붙여야지 !


이상재 단원이 도와주고 있습니다.


심규성 단원의 도움.

색연필을 함께 쓰고 있어서 노란색 선택을...^^:


심규성 단원이 너무 조그맣게 그린 아이의 그림을 도와주고 있어요 !


"음.. 이건 여기... 이건 여기... 붙여야지."


파란색 종이들은 붙이고 있어요.

파란색은 왕실을 상징한다고 하네요~

빨강은 민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렇지... 이건 이렇게~ 그려야되~"


한명을 잡아주고, 한명은 가위로 색종이를 자르고 있어요.

사이좋은 친구들.


캄보디아 국기를 다그린 친구들은

 대한민국의 태극기를 그려보아요~^^


우와 ! 너무 잘했어요 !


으쌰 으쌰 ! 색칠 중인 아이들.


와... 잘했어요 ~

(원래는 빨강색이 위인데... 아직 태극기를 잘 모르는 친구들이라...^^;)


한국의 국기는 일단 동그라미부터 그려야되~


잘하고 있어요~


와... 너무 잘했어요.


성다혜 단원이 열심히 도와주고 있네요.


정말 잘했네요~



심규성 단원이 도와주고 있는 모습.


이 친구도 빨간색과 파란색의 위치가...

그래도 잘했어요~


완성 ~ !


나도 완성 ~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귀여운 아이들


늘 열심히하는 친구.


태극기를 보고, 열심히 그리는 아이.




크크...

태극기를 너무 재미있게 그리는 아이.


너무 잘했어요~


굿 !


아이들 모두 열심히 국기 그리는데 최선을 다해주었습니다.

아직 어린 아이들이라 국기의 모습이 조금 이상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하려는 모습은 칭찬을 해주고 싶네요~^^

사진 - 김기쁨